본문 바로가기
작은카테고리/김연아 아이스쇼

김연아 아이스쇼 ALL THAT SKATE 사진들

by 월아조운 2012. 8. 27.

우연찮게 페이스북을 돌다가 삼성 하우투 리브 페이스북에서 이벤을 하길래 응모를 했는데 26일 아이스쇼 당첨이 똻! 되서 가게 된 아이스 쇼.

S석이나 A석 준다는 정보만 듣고 갔는데 S석을 줬고 가격은 자그마치 11만원이었다.

내가 여태 간 뮤지컬 콘서트 통틀어서 가장 비싼 가격..S석임에도 불구하고..키앤크가 26만이었나..

아무튼 S석 공짜로 하사한 삼성 사랑해요.

5시부터 휴식시간 포함 7시반까지 진행된 아이스쇼.

같이 가게 된 후배는 이 분야에서 상당한 지식을 갖추고 있는 자.

같이 보면서 묻고 하니까 배우는 것도 있고 뭔가 보이는 느낌도 들더라.

매번 티비에서 보다가 실제로 관객석에 앉아서 보니까 뭔가 새로운 느낌.

티비에선 고화질로 선명하게 표정까지 볼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실제로 가서 보면 티비에서 보는 것보다야 훨씬 작게 보이지만 무대 전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표정뿐만 아니라 이동동선을 포함하여 실제 관객들의 반응과 떼창ㅋㅋㅋ

좋은 경험이었다.

내가 돈주고 언제 다시 이런걸 가볼지는 모르겠지만..아 평창은 가겠군.

사진 역시 찍었으나 새삼 운동선수 찍는 기자들이 대단하다고 느꼈던 그런 사진들을 건질 수 있었다ㅋㅋ

원래는 한번 거르고 보정 후 다시 거르지만 이번엔 귀찮기도 하고 낼 개강이고 아깝기도 해서 쭉 다 올리련다.


김연아 - 무대 및 단체 - 해외 개인 선수들 순서로.


할라 그랬는데 개씹쓰레기 컴이 해외선수들을 올리기 싫어하나보다.

5번정도 시도했는데 빡쳐서 못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