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U

190105 아이유 콘서트 dlwlrma in JEJU

by 월아조운 2019. 1. 8.

5살때 가보고 안가본 제주도를 콘서트 때문에 갈 줄은 몰랐어요;;

1월 5일 굉장히 결혼식까지 있어서 굉장히 바쁜 일정이었는데 시간 딱딱맞아서 콘 30분전에 무사히 공연장 도착

아이유 콘서트 특유의 앵앵콜은 없었지만 3시간 40분이라는 충분히 긴 시간의 콘서트 진솔한 토크.

가지 않았다면 19년 내내 재수가 없었을것이다.

덕분에 제주도 여행도 하고 즐거웠던 2박 3일


어제부터 투기 논란으로 시끄러운데 다 정리됬는데 아직까지 접지 못하고 쿵쾅대는 쿵쾅이들이 여기저기 많이 보인다.

세상엔 정신병자가 너무 많다.

정신병자를 만나지 않기 위한 안목을 기르자.

건물 논란으로 인해 솔직히 드는 감정은 그냥 부럽다.

나도 아이유처럼 돈 많이 벌어야지


아이유가 본인의 사진을 서칭하는지, 내 사진을 본인이 직접 보는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본다면 '아 이정도면 콘서트 몰찍했어도 노력은 인정해준다' 라는 말을 들을 수 있었으면


나의 오막포를 처음 구매해서 사용해본 오프

백사를 빌려주는게 아니라 내가 썼어야 했는데..이번에도 범죄와의 전쟁 찍어야 할 줄 알고 그냥 새아빠만 들었다가ㅋㅋ

그리고 초반부 바디랑 렌즈랑 처음 마운트하고 찍어서 그런지 뭔가 안맞는 느낌에 조명도 괴랄

그래서 노란옷까지는 보정 대환장 파티

그래도 적당치 뽑힌거 같아서 만족함

다음은 가나